유에스엘(USL)의 소개문 for 한국

안녕 하세요. 제 이름은 이 동찬 이고 유에스엘 (USL)의 창조자입니다. 거의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가능으로 만드는 유에스엘의 결과들과 주장들이 보통의 입장에서는 받아들이기 어려울 정도로  급진적인 만큼 일단 열린 마음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글 끝에는 증거 자료와 비디오의 웹링크들을 담았습니다.

3Es for USL

3Es for USL

만약 일반인들 에게는 힘들고 수많은 시간이 걸리는  수학과 과학 학습이 단기간 내에 전기나 휴대용 전화나 타블레트나 물처름 일생활에 사용이 용이하고 쉽고 풍부 해진다면 이 세상이 어떻게 바뀌겠습니까? 전기나 전화나 PC 이전의 컴퓨터는 매우 비싸고 어렵고 이용이 무척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수학과 과학학습이 이들과 같은 운명을 따른다고 가정합시다. 이 세상이 어떻게 바뀌 겠습니까?

USL이 이 역활을 수행할것입니다. 전무한 인간 혁명이 다가옵니다. 이때까지는 물질적인 혁명이었습니다. 이제는 냇적 혁명이 시작됩니다. 이때까지의 수학 과학 교육이 머리와 가슴을 분리시켯습니다. USL은 이 모두를 통합합니다.

 

이글은 대략 한국 정부나 특히 교육청에서 근무하시는 분 투자자들 혹은 국가수준 미디어에 연결이 있는분들이 USL과 한국정부와의 협력이나 홍보에 도움줄수 있는지 문의하는 글입니다.

 TestVS_USA_GDPperCapita

기본 소개

시작은 믿기가 거의 불가능할 정도의 수학과 기초  과학교육의 (후에는 영어도) 혁신적으로 빠르고 효과적인 교육방법을 바탕으로 하지만 이들이 각국가의 경제에 가장 중요한 근본이 돼기때문에 유에스엘은 단순히 교육 혁명뿐이 아니라 전세계 경제 사회 환경 혁명 방안도 제시합니다.

 

교육혁명
고등학교 졸업까지의 12년간의 모든 수학이 보통머리의 학생들도 1년 혹은 반년이나 3개월미만의 기간동안 다 마무리 지워질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균성적도 이때까지의 보통 수학 교육보다 더 나은 성적으로 끝낼수있다면 물론 쉽게 믿기가 힘들것입니다.

 

사회 혁명
이것은 보통학생들이일반교육으로는세계에서가장빨리학습하는신동들보다  수학을 5 10이상빨리학습할수있는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이것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에 가져올 경제 사회 과학 문화 전반의 혁명을 상상하실수 있습니까?

 

경제 혁명
경제적 계산에 의하면 이것의 인적자본을 통한 5년에서 10내에 유엔을 통한 세계 경제기여도는 전 세계 경제 총합을 능가 합니다. 연간 세계 경제 규모인 70 조 달러를 (6.5경 원) 훨씬 넘을것이라는 말이죠.

 

경제 혁명 기초 증거

 

유엔과 협력 추진 급선무
경제적 파급효과가 천문학적인 만큼 시급히 유엔과의 협력 추진이 요청대며 그래서 그 첫  단계로한국정부 유에스엘 유네스코 간의 유에스엘 파일럿 통합연구로 그 효과의 첫 단계를 입증하고 그리고나서 유엔에서 General Assembly에서 (가능하면 올해) 세계 경제 협약을 이끌어 낼려고 합니다.

 

Ban Ki-moon & 3 pillars of the sustainable development

Ban Ki-moon & 3 pillars of the sustainable development

 

유엔과 협력되면 USL의 향후 10-15년간의 예상규모:

초기에는 (유엔 가입 시간이 좀 걸리는 경우) 연간 1억 불 – 10억 불 수준에서

중기에는 (유엔 가입시) 연간 10억 불 – 1000억 불 수준에서.

후기에는 5000 억 불 – 1조 불 수준에서.

말기에는 10조불 수준에서 세계의 제일 심각한 문제들 해결에 촛점을 맛출려고 합니다.

 

세계의 복지 화합 번영
이 잠정성을 시장 경제에 노예돼지 않고 전 세계 복지 화합 번영에 쓰고 특히 유엔의 장기적 최난점들 해결위주로 쓰인다면 이 계획에 참여 하시겠읍니까?

 

주 목적
유에스엘은 여때까지는 분리 되어왔던 전세계의 경제/교육/환경/에너지의 가장 큰 문제점들을 기존의 해결책들을 따르기 보다는 이때까지의 그 어느것보다 비교도 앙될 만큼 빠르고 효과적이면서도 과감한 수학 과학 교육의 그대한 혁명을 바탕으로한 인간능력의 새로운 돌파구를 재시하며 인적자본의 극대화를 이룸으로 해서 이로인한 지속가능하면서도 환경을 휘생시키지않는 경제적혁명으로 이어져서 세계적으로 가장 큰 난점들을 단기간내에 해결해서 인류의 평화에 급진적으로 기여할려는 의도에서 시작돼었읍니다.

PISA 25 Points gains is equivalent to half a year math advancing, which is equivalent to about 0.5% of the Per Capita GDP grwoth rate increase

PISA 25 Points gains is equivalent to half a year math advancing, which is equivalent to about 0.5% of the Per Capita GDP grwoth rate increase

 

협력 제시
이 가능성은 물론 전 세계적인 인간 혁명을 제시하고 그래서 유에스엘이 가능한 오직 평화적이고 인류 발전의 방향으로만 사용돼게하기 위해서 저는 가능한한 아주 단기간내에 한국 정부와 유엔과 (트히유네스코와) 그리고 각국 교육청과의 동시 협력을 추진하려하고 있지만 연결 부족으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유엔과는 유네스코 그리고  한국정부와는 카이코를 먼저 고려중이지만 좋은 협력이라면 어떤 기관들과도 교류 협력을 할 계획입니다.

 

유에스엘 파일럿 연구 결과들
이러한 가능성을 증명하기위해 저는 이때까지 8개  학교의 1200명 이상의 학생들을 상대로 파일로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들중 제일 마지막 구룹은 올해 2월말 과테말라의 산타 루치아 우타트란시에 있는 4개학교에서 그의 동시에 대략 1주일간 2학년에서 11학년까지 그의 850명의 학생들이 참가 함으로 이뤄졌읍니다.

일반적 결과는 보통 수학공부 보다 10배에서 60배 짧은 시간 공부로도 수와 가 사이의 차이이상을 30분 이나 1 시간 이내에 좁힐수 있다는게 유에스엘 파일럿트 결과로 나왔습니다.

USL은 일반적으로 0.5-1.3 표준 편차를 얻었습니다.

이 시험결과이후에는 이 시의 참가했던 모든 4개 학교의 교장님들과 시장님의 유에스엘과 저에 관한 비디오 증언과 그들의 유엔과 유네스코 그리고 교육청에 추천하는 비데오 추천으로 마무리지어 졌읍니다.

 

USL Pilot study results

USL Pilot study results

경제의 급진적 파급 효과
만약 유에스엘이 유엔이나 30% 이상의 선진국가와 협력한다면 유에스엘의 인적 자본 기여도는 향후 5년에서 10년후 각 참여국의 연간 경제의 총합(GDP)을 능가할것입니다.  물론 한국도 포함애서요. 이 프로그램은 URF (Usl Redistribution Fund) 라고 불리며 올해 9월 UN General Assembly 에 알리려고 추진중이며 그래서 한국 정부와 미디어의 협력을 꽤하는 중입니다.

 

Hanushek Interview on FOX news

Hanushek Interview on FOX news

UN의 MDG중의 가장 큰 난점들 해결 방안들
경제 파급효과가 엄청난 만큼 유에스엘은 유엔과 협력해서 국가간 조약들을 만들어서 모든 참여 국가들이 골고루 이덕을 끌어내게끔하고 그 그대한 잉여 경제적 이익의 특정 부분이 (10-30%) 먼저 가장 가난하고 힘들어하는 나라들을 도우는데 골고루 쓰일뿐만아니라 환경보호의 제일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촛점을 맛추는등 UN의 MDG (Millenium Development Goals)중의 가장 큰 난점들의 대부분을 일반적인 계획들보다 훨씬 단기간안에  해결하고자합니다.

MDGs 는 내년에 끝이나고 그래서 현재 세계의 지도자들이 MDGs  이후의 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들을 추진중인데 유에스엘은 여때까지 나왔던 그 어느 방법보다 훨씬 혁신적인 방안을 SDGs conferences 에 제시할려고 노력 중입니다.

 

난점 극복 첫번째 그룹 (만약 유에스엘의 제시안이 유엔에서 받아지면 반세기가 아닌 3-6년 이내에 다음에 요약됀 문제들이 거의모두 성취될것으로 봅니다.)

극빈구제 (11억 인구)
빈곤 아동의 교육 성취 (6-7 억)
기아로 인한 사망 종결 (연간 300 만+)
남녀 불평등 단축 (교육 혁신으로)
새로은 경제 패르다임 제시
경제적 전환 과정중 해결책 제시
학생들의 빠른 교육빗 청산
등등. …

SteveJobs vs. Millions of Deaths

SteveJobs vs. Millions of Deaths

USL 대 한국의 국익 (절대적 협력의 필연성)

1) 현재 한국의 평균 GDP를 연간 3-4% 성장 수준에서 8-15% 수준으로.
경제적 파급효과가 워낙 큰만큼 가능하면 한국 정부의 개입이 빠르면 빠를수록 상호간에 더욱 도움이 됍니다.

USL로 인한 연간 평균 GDP 8% 성장은 10년후에 현재의 2배, GDP 15% 성장은 10년후에 현 경재의 4배로 성장해서 일본 경재를 능가 할수 있습니다. 세계 3-4대 경제 대국으로 성장 할수 있습니다.

참가로 올해의 중국 성장이 7.5% 수준이고 앞으로 5년 후엔 아마 4-5% 수준으로 하향할것입니다.

하지만 현재의 한국 경제 성장 속도인 3.2-3.9% 로는 USL이 없이는 2배 성장이 20년은 걸립니다.

2) 한류 효과
유에스엘은 참가국에 총합적인 도움이 됄수있기 때문에 한류 효과에도 큰기여도가 있을것으로 예상됍니다. 한국은 특히 교육에 대한 열정과 투자가 가장 큰 몇 국가중의 하나이기도 하니까 만약 한국의 정부 차원에서 유에스엘을 일찍부터 지원하면 서로 급성장을 할수 있으리라 봅니다.

3) 일본 경제능가
제가 한국인인 만큼 한국 정부가 지금부터 빨리 세계화에 협력 한다면  물론 한국의 교육 경제규모에 기여가 더욱 클것은 당연지사죠. 빨리 협력하면 한국경제를 10-15년사이 일본 경제를 능가할수 있게끔 할수도 있습니다.

4) 과외 공부 필요성의 대부분 종식
USL은 모든 학생들이 전반적으로 공부에있어 다같이 급성장을 하게 함으로 특히 수학과 과학에 있어서 과외할 필요성의 대부분이 없어 질것입니다. 이는 물론 정부적 차원에서 밀어 줘야 가능 하겠지만 정부가 밀어주면 향후 4-8년간 한국에서 과외급성의 대부분의 필요가 없어질것입니다.

영수 과외 종결 혹은 대부분 단축
먼저는 국민 학교 수학 부터 그 다음은 모든 수학. 그 다음은 과학. 현재 계획중인것은 다음에 영어 교육도 (다음 단계의 파일럿 연구는 영어) 포함합니다. 이는 USL의 전 세계 문맹 해결의 수단으로 수학처름 10배 20배 이상의 학습 속도에는 비교가 않되지만 보통보다 2-3배의 하습 속도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이 계획은 1-2년 이후에 유엔과 각 정부에 협력 제시할까 합니다.

USL이 특히 수학 과학 영어 교육의 평등화를 가져오면 (물론 어느 학원도 근접조차도 할수없는 수준으로) 과외활동이 필요 하겠습니까?

5) 북한과의 갈등 해소에도 도움
정책적 차원에서 교육과 경제는 직결되니까 유에스엘을 바탕으로 북한에 평화적 지원을 중국이나 미국이 손써기 이전에 제안해야 합니다.

6) 한국의 외교정책에 큰 도움. ..

이는 또다른 왜 한국 정부가 USL과 가능한 빨리 협력을 해야만 하는지를 설명합니다. 물론 이외에도 왜 한국 정부가 USL을 장기적 국가적 차원에서 가능한 빨리 크게 밀어야만 하는 이유들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ufa Campaign for Guatemala

ufa Campaign for Guatemala

7) 역사의 교육
아이작 뉴턴에서 산업혁명으로 이어진 지식이 영국 정부의 정책적 차원에서의 협동으로 몇 세기동안 대영제국은 전 세계를 쥐고 흔들었습니다.

그후 전기에 대한 영국의 기초 연구가 미국으로 응용단계에서 넘어가 미국은 지난 한 세기는 전기로 인한 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이제 USL이 이 모던 물질적 혁명의 기초를 이뤗던 수학과 과학 교육의 기둥뿌리를 뒤흔들려고 합니다. 한국인에서 나왔습니다. 물론 이는 초 국가적인 오직 전 인류를 위한 발상으로 시작됐지만 역사는 그 흐름을 객관적으로 드러냄니다.

현재 저는 전 세계에서 투자자와 협력 단체를 알아 보고 있는 중입니다.

한국 정부에서 올 여름 부터 USL을 적극적으로 밀어야 겠습니까 아니면 안타깝께 중국 미국 영국에 크게 넘어간 이후에 지나간 역사를 못읽은 어리석음에 한탄해야 할것입니까?

 

현재당장필요한도움들:

현재 UNESCO 와 5-10개국과의 동시 유에스엘 파이로트 연구를 올 7-8월경에 한국에서 제일 먼저 시작할려고 합니다.

 

잠정적 이름: USL-UNESCO pilot studies for the post-MDGs (UPSPM) ( MDG 이후를 위한 유에스엘 유네스코 파일럿 연구)

대상: 국민학교 1-4 또는 6 학년

시간: 2015, 2월-6월

기간: 전부 인터넷 학습. 1-2 주간에 보통 3-6주간 걸리는 학습을 완료와함깨 같거나 보다 나은 성적

참가 학생수: 4000-8000-12000 명 (재정지원에 한하여) 각 한년에 1000-3000 명씩

비용: 시간이 급박한지라 unesco에 의존 하기는 힘들고(최근 몇년간 유네스코가 미국이 빠진후로 20%의 재정의 부족함을 격고 있어서) 그래서 한국 정부나 단체들이나 투자자들을 통해서 유네스코와의 파일럿 연구 비용을 줄이고 최소한 한국에서의  USL 파일럿들 비용은 부분 부담이나 전 부담을 하게 할려고 합니다.

한국과 다른 모든 참가국가들의 각 정부가 각국 신문 텔레비젼들을 통한 이 파일럿 계획의 큰 홍보 활동을 하겟끔 꽤할려고 합니다.

파일럿 규모에 변수가 상당히 많아서 아직 정확히 예상하기는 힘들지만 아마 3-20 억원 정도가 아닐까 됍니다.

최상은 정부에서 전 자금 부담을 하는 경우고 아니면 최소한 부분 부담이나 국가산하 투자자들을 정부차원에서 이 파이럿에 끌어들이는것입니다.

시간 관계로 가능한 빨리 자금 준비를 먼저 하고자 합니다.

 

UPSPM to UN General Assembly

UPSPM to UN General Assembly

서두르는이유:

UN General Assembly 2014 9 입니다. 유에스엘을통한 국제 조약을 제시하기 위해서는 먼저 범 세계적인 데이타 제출이 요청돼며 그래서 5-10-16 국가들이 참가하는 혁신적 교육 파일롯터를 꽤하는 중입니다. 이 때를 놏치면 1년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추진하려는 시간 (유에스엘 파이로트 연구)

그래서 한국에서 세계 첫 동시 USL 파일롯트를 시작을 7월이나 8월 초에 하교 결과가 발표돼면 그 다음은 더욱 순조로울듯 합니다.

8월에 5개국의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남아 공화국) 의 동시 USL 파일롯트.

9월에 5개국 (홍콩 인디아 싱가포르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을 추진중인데 제가 한국인이고 한국의 인터넷 교육 수준이 세계 최상 수준이고 한국 사람들은 일을 단기간에 해결하는 능력이 있음으로 먼저 한국에서 시작해서 새역사의 시작의 종을 같이 취려고 합니다.

10월과 11
SDGs conference 에 유에스엘을 MDGs 후속 추진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임을 강조해서 가장 주요 관건으로 주목시키기.

 

If the average students of the USA increases math level by 1 year - of Canada - the USA average annual income will icrease 20%, if advancing 2 years to to level of Singapore, then 40% of the average annual income increases.

If the average students of the USA increases math level by 1 year – of Canada – the USA average annual income will icrease 20%, if advancing 2 years to to level of Singapore, then 40% of the average annual income increases.

UPSPM의 시간이 급박한 만큼 빠른 시간내에 협력이 이뤄지고  자금이 준비돼었으면 합니다. 이는 꼭 이뤄져야하며 정부와 유엔 개입이 빠르면 빠를수록 좋지만 상황이 연장 혹은 지연된다면 제 개인회사를 설립해서 Social Enterprise 로라도 빨리 추진할려고 합니다.

 

DSM (Double Speed Math) KOREA

그래서 설립해야할 첫회사는 DSM KOREA 입니다.
아직 설립되지 않았지만 이는 USL의 사회 사업의 첫시도일것이며 세계화의 과정 중에 한국의 수학 특히 국민학교 수학에만 집중해서 초기 홍보도 하고 USL의 다음 단계를 준비할것입니다. 먼저 초기 투자가 들어오면 급 선무는 이 회사 설립과 끊입없는 여러 정부들 유엔의 부서들과의 협력 시도일 것입니다.

국민학교만 집중하는 이유는 이 수준이 전 세계 1/5 인구인 재일 극빈한 11억과 국민 학교에 전혀갈수 없었던 6억 인구를 4-5년 내에 먼저 구할수 있는 첫 걸음이기 때문입니다. 현 단계에서 중학교 수준의 수학은 이들에게 의미가 없어며 그래서 첫단계 특히 4학년 까지의 수학에 집중합니다.

계획은 3-5년안에 5000억원 – 1 조원 규모로 키울 계획이며 초기 성장이후는 다수의 수익을 가장 가난한 나라들의 특히 교육 기아를 뛰어 넘을수 있는 기초를 다지는데 사용할 계획입니다.

 

DSM Korea  자자들을 위한글

유에스엘 파일럿은 정부가 개입되근 안되근 추진돼야만 합니다. 정주의 개입없이 비정부 투자자 가입시 이 일은 범 국가 차원에서 혹은 범 세계차원에서 꼭 이뤄져야함으로 USL의 Social Enterprise 회사를 아마 홍콩이나 싱가포르에서 빨리 설립할것이며 이는 한국으로서는 큰 손실일것이며 저는 개인 사업 차원에서 유네스코와 협력 해서 이 일을 추진 할것입니다.

개인 사업 경우 이 회사의 이름은 DSM Korea (Double Speed Math). 한글 이름은 두배 속도 수학. 투자자들의 예상 Return Of Investment 는 로그 방정식 공식을 따라 초기는 ROI가 크고 투자 10배 까지는 빨리 성장하고 그 다음 부터는 줄어들것으로 예상돼고 대략 15ㅡ20배 정도선에서는 포화 됄 가능성이 많습니다.

현재 계획으로는 DSM을 1년 내에 100억원-500억원 규모로 만들고 2-3년 내에 1000억원 에서 5000억원 규모로 키울 생각입니다.

 

예를 들자면

1) DSM Korea 의 10억원 투자자는의 연간 수익이 30억일때 부터는 수익을 받을수 있고

DSM이 1-2년 이후 년간 수익이 90억 일때는 본래 투자 비용 전액인 10억을 다 회수 할것이고

아마 2-3년 후에 DSM이 1000억 규모일때 대략 본래 투자의 1000%인 100억 수익을 이루고 5000억 규모일때 까지는 대략 150억 수익 (본래 투자의 1500%) 을 예상하수 있읍니다.

 

2) 30억의 투자자는 DSM의 연간 수익이 100억일때 부터는 수익을 받을수 있고

DSM이 1-2년 이후 년간 수익이 150억 일때는 본래 투자 비용 전액인 30억을 다 회수 할것이고

아마 2-3년 후에 DSM이 1000억 규모일때 대략 본래 투자의 1300%인 400억 수익을 이루고 5000억 규모일때 까지는 대략 500 억 수익 (본래 투자의 1700%) 을 예상하수 있읍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저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신빙성을 높이기 위해 여기에 기초적인 증거 자료와 비디오를 묶어서 소개합니다.

 

원문은 영어로 쓰였지만 언어 번역 버턴 2개가 있습니다. (웹싸이트 상부 오른쪽. 스마트폰은 하부)

텔레비젼 체널에 소개된 유에스엘 :
http://uslgoglobal.com/blog/usl-press/

산타 루치아 우타트란 (과테말라)의 시장님과 참가했던 4개 학교 교장님들의  유엔, 유네스코와 교육청에 USL을 추천하는 말씀을 담은 비데오들:
http://uslgoglobal.com/blog/municipal-direcotr-school-principals-recommend-usl-to-un-unesco-and-ministry-of-education/

유에스엘 도와 주실분들을 위한 소개문:
http://uslgoglobal.com/blog/lettertosupporter/

유에스엘의 짧은 소개문:
http://uslgoglobal.com/blog/usl-short-comprehensive-introduction/

산타 루치아 우타트란 (과테말라)의 4개 학교 교장님들의 USL의 결과들을 증언하는 말씀들을 담은 비데오들:
http://uslgoglobal.com/blog/testimonials-of-the-school-principals-on-usl/

 

UNESCO, UN, 정부 및 시민 단체와 협력하는 주요 USL의 운영 

 

시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능한한  빠른 기간내에 응답을 부탁드립니다.